미디어
HOME > 미디어 > NEWS

NEWS

주식회사 제이앤씨메쎄, 킨텍스 공모 ‘신규 주최자 지원사업’에 선정
2021-03-29 조회수 : 759

주식회사 제이앤씨메쎄(대표 주지웅)는 2021년 킨텍스 공모사업인 ‘신규 주최자 지원 사업’에 참여해 선정됐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전시산업의 재활성화 및 국제 전시회 발굴 및 육성·지원을 위해 시행된 이번 지원 사업은 신규 개최/이전 개최/신규 주최자 전시 총 세분야로 나눠 모집하였다.

 

선정 기준으로는 지원 필요성, 전시회 차별성, 성장 가능성 등으로 평가가 진행되었으며, 주식회사 제이앤씨메쎄는 신규 주최자 분야에 지원하여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이로써 주식회사 제이앤씨메쎄가 주최·주관하는 ‘SCM FAIR’는 3년간(2021년~2023년) 킨텍스와 장기 개최 업무협약을 통해 전시장 임대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되었다.

 

이에, 주지웅 대표는 “이번 킨텍스 지원 사업을 통해 SCM FAIR를 3년간 안정적으로 개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CM FAIR의 홍보와 운영에 있어 보다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투자로 참가기업과 참관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전시회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SCM FAIR는 4월부터 2차 참가신청 접수를 시작하여 신청기업에 대해 부스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시에 참관객 무료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현재 4월 말까지 온라인 사전등록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온라인 사전등록 : www.scmfair.kr)

 

문의 : 전시사무국 Tel. 070-8095-4250  E-mail. scmfair@naver.com